2월 29일 오후 2시 서울 슈피겐홀에서 개최
2월 23일부터 3월 22일까지 채용공고

[메디칼업저버 박서영 기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오는 2월 29일 오후 2시 서울 슈피겐홀에서 ‘2024년도 제1차 한국형 ARPA-H 프로젝트관리자(Project Manager, 이하 PM)’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한국형 ARPA-H 프로젝트’가 착수된 이후의 첫 PM 채용으로, 채용 절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지원율 제고를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임무중심형 R&D를 주도할 PM의 인재상과 채용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PM의 역할’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사전질의에 대한 답변을 포함해, 주요 패널 중심의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소개 항목으로는 △추진단이 원하는 PM 인재상 △PM 유경험자의 PM 역할에 대한 제언 △임무중심형 R&D 연구수행자(Performer)가 바라는 PM의 역할 등이다.

진흥원은 2월 23일부터 3월 22일까지 채용공고를 게시하며, 임무별로 도전적 난제를 발굴하고, 프로젝트의 기획‧선정‧평가‧관리 등 R&D 전주기 프로세스를 추진할 PM 총 4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채용 지원은 온라인 채용홈페이지(https://khidiarpah.recruitlab.co.kr)를 통해 가능하며,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1차)-발표평가(2차)-토론평가 및 심층면접(3차)로 진행된다. 단계별 전형대상, 전형개요, 평가내용 등 세부적인 내용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경 추진단장은 “임무중심형 R&D 정책 기류 속에서 보건의료 R&D 재편을 위한 변화의 여정을 함께할 용기 있는 지원자들을 기다린다”며 많은 관심 및 지원을 촉구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