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질의 일자리 만들기와 의료서비스 제공 다짐

우리아이들병원은 구로구가 주최한 2023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우리아이들병원은 구로구가 주최한 2023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소아청소년 전문병원인 우리아이들의료재단 우리아이들병원은 지난 8일 구로구가 주최한 2023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우수기업 선정은 구로구가 민간 부문의 일자리 창출을 적극 장려하기 위한 것이다.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은 구로구에 주사무소를 둔 상시 근로자 5인 이상, 300인 미만의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또 관내에서 1년 이상 정상적으로 운영 중인 기업 중 고용 증가율이 10% 이상 또는 30~300인 기업 기준 고용 증가 인원이 5인 이상일 경우에 해당된다. 

이에 해당하는 기업은 서류심사와 현지 조사를 거쳐 최종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다.

우리아이들병원은 2015년부터 현재까지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며, 여러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백정현 병원장은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돼 뿌듯하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나아가 더 나은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다방면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