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와 지역사회 복지발전 위해 나눔 실천 지속 약속

우리아이들병원은 구로구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전달했다(좌측부터 정성관 이사장. 문헌일 구청장).
우리아이들병원은 구로구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전달했다(좌측부터 정성관 이사장. 문헌일 구청장).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우리아이들의료재단 우리아이들병원은 지난 11월 24일 구로구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문헌일 구로구청장, 신수정 복지지원국장, 정성관 우리아이들의료재단 이사장, 백정현 병원장, 김장식 행정실장, 장효상 의료사회복지사가 참석했다.

우리아이들병원은 지난 2017년부터 구로 히어로즈 클럽에 가입해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는 기부 활동을 이어 오고 있으며, 2020년에는 ‘구로 히어로즈 클럽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바 있다.

이번 성금은 추운 겨울 지역 내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문헌일 구청장은 "우리아이들병원이 매년 지역주민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에 적극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성관 이사장은 "구로구청과 구민들을 위해 나눔사업에 참여해서 기쁘다"며 "내원하는 환아와 보호자들에게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나아가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