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골격계 의료진 대상...콘쥬란 국내 임상 결과 소개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 강기석)는 지난 지난달 29~30일 경주 라한호텔에서 DOT PDRN/PN 특허기술의 대표제품인 콘쥬란, 플라센텍스 최신 지견을 발표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 강기석)는 지난 지난달 29~30일 경주 라한호텔에서 DOT PDRN/PN 특허기술의 대표제품인 콘쥬란, 플라센텍스 최신 지견을 발표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손형민 기자]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 강기석)는 지난달 29~30일 경주 라한호텔에서 DOT PDRN/PN 특허기술의 대표제품인 콘쥬란, 플라센텍스 최신 지견을 발표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근골격계 의료진 대상으로 열린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콘쥬란의 국내 임상과 플라센텍스의 최근 논문 및 실제 적용사례, 제이비피플라몬주의 치료효과를 공유했다.

29일 첫 세션에서는 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 서동환 교수(정형외과)가 'Intra articular injection therapy for knee OA(Why CONJURAN?)'주제로 콘쥬란이 갖는 최적의 점탄성과 관절 내 점성보충(viscosupplementation)에서의 효과를 발표했다.

특히 콘쥬란은 MOST 1050례 대규모 임상에서 6개월이 지난 시점에도 통증감소가 유지되며 유효성을 입증하는 한편 이상사례 발현율은 0.55%에 그쳐, 안전성까지 입증했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영남대병원 박철현 교수(정형외과)가 다양한 통증 질환에 플라센텍스를 적용한 실제 임상사례와 치료효과, 다양한 임상결과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다음날에는 새안산의료협동조합 김진호 원장, 리영의원 박경민 원장이 제이비피플라몬주를 활용한 갱년기 환자 치료 및 원료 사용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제이비피플라몬주는 세계 최대 태반원료사인 'JBP'의 원료를 사용한 태반주사제로 갱년기 장애 증상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파마리서치는 "DOT PDRN/PN 특허기술과 우수한 제품들의 임상을 함께 소개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D-talk 웹심포지엄과 같은 활동들을 통해 지속적으로 의료진과 최신 지견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콘쥬란, 리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비엘, 리안 점안액, 리쥬더마 등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