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에 재개…차별화된 R&D솔루션으로 글로벌 시장 개척

파마리서치는 지난 27일~28일 강릉 스카이베이호텔에서 국내외 의료진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3회 글로벌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마리서치는 지난 27일~28일 강릉 스카이베이호텔에서 국내외 의료진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3회 글로벌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손형민 기자]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강기석)는 지난 27일~28일 양일간 강릉 스카이베이호텔에서 국내외 의료진 및 바이어 250여명을 대상으로 DOT 특허기술이 적용된 PDRN/PN을 주제로 제3회 글로벌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행사 첫날인 27일에는 파마리서치의 PDRN, PN의 원재료인 동해안 회귀 국산 연어를 체험할 수 있는 내수면생명자원센터과 파마리서치 및 파마리서치바이오 강릉 공장에 방문해, 제품군의 엄격한 품질기준에 따른 원재료부터 제품 생산까지 이르는 모든 프로세스를 직접 확인했다.

28일에는 파마리서치의 DOT PN 기술과 핵심 원료인 PDRN과 PN을 주제로한 학술 세미나, 주요 에스테틱 제품들에 대한 최신 지견이 공유됐다. 또 심포지엄 종료 후, 파마리서치 문화재단에서 후원한 강릉아르떼뮤지엄 투어도 진행하며, 성공적으로 글로벌 심포지엄을 마쳤다.  

파마리서치는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상황속에서도 해외시장서 회사와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나고 있어 3년만에 심포지엄을 개최했다”며 “앞으로 더 넓은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차별화된 R&D 솔루션 능력으로 다양한 마케팅활동과 전문 학술 심포지엄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쥬란,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