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 의료기기 등 지원…항저우 아시안 게임 응원

파마리서치는 지난달 28일 항저우아시안게임의 선전을 기원하며, 국가대표 진천선수촌에 1억 3000만원 상당의 의료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파마리서치는 지난달 28일 항저우아시안게임의 선전을 기원하며, 국가대표 진천선수촌에 1억 3000만원 상당의 의료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손형민 기자]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 강기석)는 지난달 28일 항저우아시안게임의 선전을 기원하며, 국가대표 진천선수촌에 1억 3000만원 상당의 의료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장재근 국가대표선수촌장, 파마리서치 김신규 대표, 윤관식 전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파마리서치가 이날 기부한 품목은 1억 3000만원 상당의 콘드로타이드, 플라센텍스주, 리안 점안액, 리쥬더마, 아이리안, 디엔에이 글로우 앰플, UV프로텍션 밤 등이다. 

장재근 선수촌장은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준비하는 선수들을 위해 여러 의약품을 기증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게임에 출전할 수 있도록 선수촌에서도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윤정중 선수촌 재활의학과 전문의는 “기부 받은 물품은 선수들의 건, 인대에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선수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컨디션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도움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파마리서치 김신규 대표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데에 파마리서치의 기부물품들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쥬란,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