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 태국 런칭 기념 현지 피부과 전문의 대상 진행

파마리서치는 리쥬란의 태국 런칭을 기념해, 최근 진행 된 글로벌 학술세미나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9일 밝혔다. 
파마리서치는 리쥬란의 태국 런칭을 기념해, 최근 진행 된 글로벌 학술세미나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9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손형민 기자]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강기석)는 최근 리쥬란의 태국 런칭을 기념해, 글로벌 학술세미나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9일 밝혔다. 

리쥬란은 지난 8월 5일 태국에서 DOT(DNA Fragment Optimizing Technology) PN(Polynucleotide) 성분의 ▲리쥬란 힐러 ▲리쥬란 아이 ▲리쥬란 에스 등 총 3종의 의료기기 품목 허가를 취득, 최근 태국 등 동남아시아 지역 학술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태국 3대 대학병원 중 하나인 Ramathibodi Hospital에서 현지 피부과 전문의 500명을 대상으로 DOT 특허기술과 리쥬란의 다양한 활용 및 시술방법을 공유했다. 

강의는 국내 원장들이 직접 'Improving Skin Quality Using Rejuran”, “DOT Polynucleotide in skin rejuvenation” 주제로 강연하며, 해외 참석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리쥬란은 연어유래성분의 재생물질인 PN에 파마리서치 특허기술인 DOT를 적용해 제조한 피부 리쥬비네이션 목적의 의료기기로 2014년 출시 이래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오며, 글로벌 스킨부스터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마리서치는 “국내 리쥬란의 인기에 힘입어 태국 고객들이 리쥬란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론칭 하게 돼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태국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리쥬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쥬란,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