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 PDRN/PN 기술 적용한 콘쥬란·플라센텍스 최신 지견 발표

파마리서치는 최근 대구에서 PDRN/PN의 최신 지견을 나누는 근골격계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파마리서치는 최근 대구에서 근골격계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손형민 기자]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강기석)는 최근 전국 근골격계 전문의를 대상으로 PDRN/PN의 최신 지견을 나누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심포지엄에서는 3개의 세션을 통해 파마리서치의 DOT(DNA Optimizing Technology) PDRN/PN 특허 기술을 조명했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파마리서치 연구소가 DOT PDRN/PN 특허기술을 소개했다.

파마리서치는 어류에서 추출한 DOT를 인체 사용 목적으로 최적화해 상처 치료 개선 의약품과 무릎 퇴행성 관절염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 등을 선보이고 있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영남대병원 박철현 교수(정형외과)가 ‘퇴행성 무릎 관절염 환자에서 콘쥬란의 효과'를 주제로 발표했다.

박 교수는 콘쥬란이 갖는 최적의 점탄성 부분을 강조하며, 여러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콘쥬란의 안정성과 효과에 대해 설명했다. 

세번째 세션에서는 칠곡경북대학교병원 오진영 교수(마취통증의학과)가 플라센텍스와 리쥬비넥스가 근골격계 질환에서 만성통증을 줄여줄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설명했다.

파마리서치는 “심포지엄이 진행될수록 DOT PDRN/PN 특허기술에 대해 전문의들의 이해도가 높아졌다”며 “콘쥬란이 관절염 시장에서 최적의 대안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