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무소·제천공장·광교연구소·전국지점 화상 연결
연구개발 가속화해 스마트팩토리 구축 및 지속성장 다짐

유유제약 창립 80주년 기념식 진행 모습.
유유제약 창립 80주년 기념식 진행 모습.

[메디칼업저버 정윤식 기자] 유유제약이 80살 생일맞이 기념식을 열었다.

유유제약은 서울 사무소와 제천 공장, 광교 연구소 및 전국 영업지점을 화상으로 연결해 창립 80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창립 80주년 기념 영상 감상 및 80주년 사사 발간 소개순으로 진행됐으며, 20년간 근속한 송기곤 대전·전북 영업지점장 등 총 39명의 임직원에게 장기근속상이 수여됐다. 

이어 유유제약의 사시(社是)인 정직성실·근면노력·창의개발·협동단결·사회봉사를 활용한 4행시 공모 우수작 시상 및 창립 80주년 기념케이크 컷팅 등이 진행됐다.

유원상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지난 80년간 창업이념인 인류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묵묵히 정진해온 임직원의 헌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쉼 없이 망망대해로 유유히 흐르는 물처럼 계속 진취적으로 발전하고 번영하라는 창업주 유특한 회장의 회사명 작성 의도에 부합하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자"라고 덧붙였다. 

유유제약은 80주년 기념식을 계기로 한 박자 빠른 재무 건전성 관리 및 준법경영 시스템 구축과 코로나19(COVID-19) 이후 변화된 비대면 영업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현재 진행 중인 연구개발 가속화와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