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뉴비젼 중 K-Health 기업 도약 포부 첫걸음
카디아모바일 등 휴대용 심전도 기기부터 판매

더케어몰
더케어몰

[메디칼업저버 정윤식 기자] 안국약품이 나날이 높아지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함께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온라인 헬스케어 종합몰인 '더케어몰'을 11일 공식 오픈 했다고 밝혔다. 

안국약품은 지난해 7월 2030 뉴비젼을 발표하면서 안국약품의 Total Healthcare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K-Health 기업으로 도약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더케어몰은 그 첫번째 발걸음이며, 헬스케어전문 종합몰을 지향한다.

더케어몰에서는 안국약품 자회사 브랜드인 '메디페르' 화장품과 얼라이브코어의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카디아모바일' 휴대용 심전도 기기를 판매하고, 향후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판매 중인 카디아모바일은 2012년 미국에서 첫 출시된 이후 FDA 승인과 유럽 CE 인증,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의료기기 2등급을 받아 그 우수성과 편리함이 입증된 글로벌 개인용 모바일 심전도 관리 솔루션이다.

카디아모바일은 측정과 동시에 스마트폰 '카디아 앱(Kardia App)'에 정보가 전달되며 AI 기반 알고리즘을 통해 실시간으로 심전도 데이터를 분석, 이를 토대로 의사의 진단 자료로 활용될 수 있다. 

특히, 이용자들은 해당 데이터를 자유롭게 저장·공유하고 출력해 꾸준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메디페르(medifer) 화장품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주)에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탄력, 주름개선,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판단된다는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더케어몰은 '더 믿을 수 있는', '더 건강한', '더 차별화된'이라는 의미의 3대 핵심 키워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아직 국내에 미도입 됐지만 검증된 제품을 런칭해 헬스케어 관련 종합몰의 최강자로 등극하는 것을 목표로 할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케어몰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판매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