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과 12일 광진구청·선한마음연합에 기부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과 상생경영 적극 실천”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지난 11일과 12일 광진구청과 선한마음연합에 사회공헌기금 총 11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지난 11일과 12일 광진구청과 선한마음연합에 사회공헌기금 총 11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박서영 기자]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지난 11일과 12일 광진구청과 선한마음연합에 사회공헌기금 총 11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보의연은 11일 김경호 구청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광진구청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고, 12일 보의연 원장실에서 선한마음연합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사랑의 열매로 잘 알려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선한마음연합에 기탁돼 장애인, 저소득 가구 및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보의연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부금 모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들은 급여의 일정액을 자율적으로 기부하는 우수리제도, 외부활동 수익자율기부, 1인 1나눔 실천하기 등 자발적인 모금 활동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수해피해지역 지원을 위한 모금활동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앞장서 왔다.

이재태 원장은 “올해도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돕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과 상생경영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