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및 입술 평가 차트 2종으로 구성돼 부위별로 체계적인 진단 및 시술 상담 가능
9월 23~24일 개최되는 GAIN KOREA 2023에서 공개

갈더마코리아는 에스테틱 시술 맞춤 상담 및 정밀 진단에 특화된 환자관리 전문 차트 GAIN e-chart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갈더마코리아는 에스테틱 시술 맞춤 상담 및 정밀 진단에 특화된 환자관리 전문 차트 GAIN e-chart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배다현 기자]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는 에스테틱 시술 맞춤 상담 및 정밀 진단에 특화된 환자관리 전문 차트로 'GAIN e-chart'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갈더마코리아의 GAIN e-chart는 환자의 피부 상태와 얼굴 라인을 개별 진단하고 이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체계화된 시술을 진행하는 AART(Assessment, Anatomy, Range, Treatment) 접근법을 접목해 개발됐다.

GAIN e-chart는 9월부터 정식 론칭됐으며, 오는 9월 23일과 24일 양일 간 개최되는 갈더마의 글로벌 에스테틱 네트워크 심포지엄 GAIN Korea 2023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GAIN e-chart는 얼굴 평가차트(Facial Assessment Scale, FAS)와 입술 평가차트(Lip Assessment Scale, LAS) 두 가지로 나뉘어 부위별로 시술 전 필수 점검해야 하는 사항을 체계적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각 차트에서는 주요 항목별로 환자의 얼굴과 입술 상태를 시각화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균일화된 전문 상담 서비스와 자신의 상태에 맞는 최적화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GAIN e-chart로 상담을 받은 환자들은 HIT(Holistic Individualized Treatment) 시술 패키지 단계로 이동한다. HIT 접근법은 갈더마의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환자의 세분화된 니즈를 부위별로 충족시킬 수 있는 복합 시술 노하우를 의미한다.

HIT 시술 패키지에서는 피부, 눈가, 입술, 윤곽, 얼굴형 중 주요 시술 부위를 결정하고, 자신에게 맞는 시술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GAIN e-chart에는 갈더마의 레스틸렌, 스컬트라, 디스포트를 비롯해 국내 에스테틱 영역에서 사용하는 모든 에스테틱 제품들이 포함돼 있어 각 의료기관에 맞춰 제공하고 있는 시술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

한편, GAIN e-chart는 의료용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티엔에이치(TNH)의 환자관리 프로그램인 ‘베가스 CRM’ 내에서 이용 가능하다. GAIN e-chart 상담 결과는 베가스 CRM에 연동돼 자동 저장되며, 이렇게 기록된 히스토리를 기반으로 환자 재방문 시 시술 전후 개선 정도를 비교하며 효과적인 시술을 진행할 수 있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사업부 이재혁 전무는 "이번 GAIN e-chart 론칭을 통해 앞으로 상담 단계에서부터 환자들의 얼굴 및 피부 상태를 부위별로 체계적으로 진단해 개인에게 더욱 최적화된 시술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