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까지 서류접수 후 AI역량검사 등 실시
세일즈 아카데미 운영 통해 직무역량 배양 지원

보령제약
보령제약

[메디칼업저버 정윤식 기자] 보령제약은 전문의약품(ETC) 영업직군에 대한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5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공지능(AI)역량검사, 1차 면접, 세일즈아카데미, 2차 면접, 최종 합격 순이다.

객관적인 인재선발을 위해 AI역량검사를 실시한 후 제약영업 직무에 적합한 영업사원으로 성장 가능성이 있는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세일즈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원자들이 입사 전 적성을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직무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함이다. 

세일즈 아카데미는 기초학술교육, PT스킬, 오피스 문서 활용 교육 등 업무에 이해도 및 개인역량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5주간 진행한다.

보령제약은 최근 보상체계를 적극적으로 강화해 가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2019년도 영업부문 공채 신입사원 평균연봉이 동종업계 최고 수준인 6300만원(인센티브 포함)이며, 분기별 지급을 통해 지급시기의 간격을 좁혀 영업성과에 대한 즉각적인 보상을 하고 있다.

아울러 회사 전체 경영실적 달성 시 지급되는 PS인센티브제도를 병행해 운영 중이다.

특히, 사내 핵심인재 제도에 선정될 시 별도의 인센티브 및 자사주가 지급된다. 

또한 전직원 대상 종합 건강검진을 매년 실시하고 연중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일주일 간의 리프레시 휴가 등 복지제도를 확대하고 있다. 

보령제약 안태완 인사팀장은 "AI역량검사와 5주간 운영되는 세일즈 아카데미는 인재 채용의 공정성을 더욱 높이고 직원들의 역량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이다"며 "지원자와 기업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보상체계는 물론 다양한 직원복지 제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기업과 직원이 상생·발전하고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 및 AI역량검사 합격자는 5월 21일 발표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