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함께 행복한 의사회로 희망찬 출발

경상북도의사회는 지난 8일 제45대 집행부 구성을 완료하고,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의사회는 지난 8일 제45대 집행부 구성을 완료하고,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경상북도의사회는 지난 1일 제45대 집행부가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우석 회장은 모두가 함께 행복한 의사회를 기치로 △의사회 전통과 위상 강화 △회원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의사회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의사회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존경받는 품격있는 의사회 △행복한 의사가 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가는 의사회 등 5가지 회무추진 방향을 설정하고 임기를 시작했다.

이우석 회장과 함께 3년간 동행할 회장단으로 서정일(동국대학교 경주병원, 경주), 김대영(김대영비뇨기과의원, 안동), 김학근(중앙내과의원, 구미), 이길호(큰마디큰병원, 경주), 장재혁(제일정형외과의원, 경산), 정기윤(포항송라요양병원, 포항), 김우석(오거리사랑요양병원, 포항), 탁우택(탁우택신내과의원, 포항) 부회장이 선임됐다.

이사진은 상임이사에 △총무이사 채한수(채한수이비인후과의원, 경산) △기획이사 김만수(에스포항병원, 포항) △학술이사 김상규(동국대학교 경주병원, 경주)·김영주(안동제일내과의원, 안동) △재무이사 박세관(이동선린내과의원, 포항) △법제이사 이근일(신계약정형외과의원, 경산) △의무이사 이정훈(굿모닝연합신경과통증의학과의원, 안동)·김현정(라임소아청소년과의원) △보험이사 전대진(편한속내과의원, 영천)·이승현(이김신경과의원, 경산) △공보이사 최왕용(펜타힐즈연합내과의원, 경산)·김대근(순천향대학교부속 구미병원, 구미) △정보이사 태홍식(의성아산의원, 의성)이 임명됐으며, 비상임이사진은 △정책이사 이상헌(현광연합의원, 청도)·노봉근(김천신경정신건강의원, 김천)·신주용(세명영상의학과의원, 구미)·김종민(포항성모병원, 포항)·이혁기(안동병원, 안동)·양호철(경산중앙병원, 경산)·류하근(명내과의원, 문경)·신동욱(차의과학대학교부속 구미차병원, 구미) △편집이사 김홍관(경상북도포항의료원, 포항) 등이 임명됐다.

새로이 구성된 제45대 집행부는 지난 8일 제1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상견례와 선임장 및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우석 회장은 “의사가 행복해야 환자도 행복하다”며, “모두 함께 행복한 의사회로 거듭나기 위해 전심 전력을 다할 것이며, 임원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