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수준 경영체제 수립 및 내실 향상 강조

보령제약그룹은 1일 창립 61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보령제약그룹(회장 김승호)이 1일 창업 61주년을 맞았다. 

보령제약그룹은 이날 열린 창립기념행사에서 Lifetime Care Company로 도약하겠다고 했다. 

보령제약그룹 김승호 회장은 "변화와 혁신, 그리고 임상의과학을 전제로 한 헬스케어 산업의 선도자가 돼 아픈 사람을 치료해주는 토탈 헬스케어 컴퍼니(Total Health Care Company)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삶의 가치를 높여주는 라이프타임 케어 컴퍼니(Lifetime Care Company)로 도약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사람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마음,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창의적인 도전, 과학적인 해답을 찾으려는 노력으로 아무도 흉내낼 수 없는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내야만 한다"며 "글로벌 수준의 경영체제를 수립하고 끊임없는 도전과 실천으로 내실을 높여 세계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으로, 국내 선도 제약 기업을 넘어서 글로벌 시장의 개척자로서 100년 보령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 갈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와 우수사원, 공로자에 대한 표창도 진행됐다. 

우선 장기근속자 표창에는 보령제약 김기정 상무, 김기환 부장, 김광현 수석기사 등 3명이 30년 근속 표창을, 보령제약 김향순 기능사1급, 정승영 수석기사, 박찬우 부장, 조재영 차장 4명이 20년 근속 표창, 보령메디앙스 민병희 매니져 등 62명이 10년 근속 표창을 수여 받았다. 

또 우수사원에 대한 표창으로 BR리더상은 보령제약 이문수 부장, 보령바이오파마 박용완 수석기사, 윤승현 차장이 수상했고, 보령제약 김병수 주임 및 27명이 뉴프론티어상을, 보령제약 김기현 주임 및 10명이 일반공로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