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물류 서비스 및 제3자 물류서비스 부문...“품질 및 안정성 인정 결과”

녹십자랩셀은 최근 바이오물류 서비스 및 제3자 물류서비스 부문 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녹십자랩셀(대표이사 박대우)은 최근 바이오물류 서비스 및 제3자 물류서비스 부문에 대한 ISO 9001:2015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ISO 9001:2015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하는 국제규격으로, 제품을 생산∙공급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객관적이고 엄격하게 심사하는 인증제도다. 

품질경영에서 국제규격 이상의 기준을 갖추고 지속적으로 유지 및 관리하고 있는 기업에게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회사 측은 국내외 수많은 바이오물류 기업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바이오물류 서비스 및 제 3자 물류서비스 분야에서 품질경영시스템 운영기반을 마련하고, 모든 부서의 업무 과정에 기준을 적용함으로써 대외적으로 급변하고 있는 바이오물류와 품질관련 규제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기초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녹십자랩셀 박대우 대표는 “이번 ISO 9001 인증은 녹십자랩셀의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경영시스템을 유지하여 고객의 신뢰를 받고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