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시무식서 임성기 회장 성과 독려...근거·현장중심 마케팅 강화 역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한미약품이 올해 내실경영을 목표로 삼았다.
한미약품이 제약강국에 오르려면 각 부문에서 내실을 다져야 한다는 것이다.
한미약품그룹 임성기 회장은 2일 영업사원 교육장에서 '제약강국을 위한 한미 내실경영'을 새해 경영 슬로건으로 선포했다.
임 회장은 “한미의 혁신 DNA를 다시 일깨워, 효율과 실질로 꽉 채운 한미약품을 만들자”며 “글로벌 한미의 입구에 다가서 있는 지금, 그 동안 성취한 혁신 성과들을 다시 돌아보며 내실 경영으로 완성시켜 나가자”고 독려했다.
이에 영업 부문에서는 경쟁력 있는 신제품들을 통한 근거·현장 중심 마케팅 강화 등을 내실경영을 위한 주요 과제로 꼽았다.
또 R&D 부문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임상 과제들의 성과 기반 연구를 주문하고, 바이오플랜트 등에도 글로벌 상용화를 위한 내실 있는 준비 등을 강조했다.
임 회장은 “한미약품 임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내실경영’을 쌓아 그룹 전체의 내실을 기하면, 가까운 시일 내에 글로벌 한미, 제약강국이라는 비전의 실현이 현실로 성큼 다가올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