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내 수입 히알루론산 필러 4종이 이브아르 제품

LG생명과학(대표이사 정일재)의 글로벌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리도카인(국소마취제)이 함유된 ‘클래식 플러스’와 ‘볼륨 플러스’를 중국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국(SFDA)으로부터 허가받았다고 밝혔다.

중국에서 리도카인 함유 필러를 허가받는 것이 까다로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이브아르가 쟁쟁한 세계적 브랜드들을 제치고 수입 필러로는 유일하게 리도카인 함유 제품 허가를 받은 것.

이번에 중국서 허가받은 '이브아르 클래식 플러스’는 주로 얼굴의 좁고 섬세한 부위와 세밀한 주름에 효과적인 ‘이브아르 클래식 에스’에 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 성분이 함유돼 시술 시 통증으로 인한 불편함을 덜어준다.

'이브아르 볼륨 플러스’는 보다 굵은 주름 및 밋밋한 안면윤곽 보정에 적합한 ‘이브아르 볼륨 에스’에 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 성분을 더했다.

LG생명과학은 2013년 ‘이브아르 클래식 에스’로 중국에 진출했다. 이듬해에 볼류마이징 라인 중 세계 최초로 ‘이브아르 볼륨 에스’ 를 추가했고 이번에 시술 시 통증을 완화하는 ‘클래식 플러스, ‘볼륨 플러스’를 허가받았다.

중국 CFDA으로부터 허가받은 수입 히알루론산 필러 8가지 중 절반인 4개가 LG생명과학 제품인 상황이며 미용•성형 산업이 대중화되면서 필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어 이브아르의 성장 가능성이 크다.

LG생명과학 관계자는 “이번 허가를 통해 품질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이번 중국 허가를 기반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시장을 공략해 중국 미용성형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