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부문 대상 수상...국내 필러 시장 선도 브랜드 인정

LG화학(대표이사 부회장 박진수) 생명과학본부의 글로벌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필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LG화학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

이브아르는 국내 필러 시장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고품질의 원료를 바탕으로 하이드로, 클래식 플러스, 볼륨 플러스, 컨투어 플러스, 소프트 플러스, 인텐시브 플러스 등 9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필러 시장 성장을 이끌어 온 점을 인정받았다.

이브아르는 LG화학 생명과학연구소만의 독자적으로 개발된 히알루론산 필러로, 2011년 국내 첫 선을 보인 후 꾸준히 성장 중이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실적을 달성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브아르는 2012년 러시아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중국, 이탈리아, 멕시코 등 25개국에 진출했고, LG화학은 올해 영국, 이란, 베트남 등으로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브아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이브아르의 우수한 기술력과 고품질의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며 “지난 1월 새로운 물성을 가진 프리미엄 제품 인텐시브 플러스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내수뿐만 아니라 수출국가 확대를 통해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로서 해외시장 점유율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