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매년 진행되는 김장 나눔 행사 외에도 지역사회 위한 봉사활동 최선 다할 것"

분당제생병원이 최근 성남 수정구청을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김치 200상자를 기탁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분당제생병원이 최근 성남 수정구청을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김치 200상자를 기탁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이주민 기자] 분당제생병원이 최근 성남 수정구청을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김치 200상자를 기탁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나눔'행사로 이뤄졌으며 이는 지역의 중추 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병원의 자선 활동이다.

또, 병원 직원들은 자신의 급여에서 십시일반 기부해 모은 자선기금으로 김장 김치를 준비해 수정구 수진1동 주민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규봉 수정구청장은 "김장 김치 기부 활동으로 따뜻한 나눔을 베풀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겨울철 춥고 힘든 시기에 따뜻한 손길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분당제생병원이 수정구 취약 계층을 위해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나화엽 병원장은 "분당제생병원은 매년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취약 계층과 어르신을 위한 건강강좌, 자선진료, 무료 종합검진 등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