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전 그룹사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참여
기부금은 소아암 환자 치료비 지원에 쓰일 예정

동아쏘시오홀딩스는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D-Style Walking(디스타일 워킹)’ 기부금 전달식을 지난 1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D-Style Walking(디스타일 워킹)’ 기부금 전달식을 지난 1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손형민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정재훈)는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D-Style Walking(디스타일 워킹)’ 기부금 전달식을 지난 1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D-Style Walking은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의 걸음을 기부 받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후원하는 비대면 걸음 기부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전체 계열사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의 자발적인 걸음 기부로 진행됐다.

1억 걸음을 목표로 4월부터 5월까지 진행한 캠페인은 총 2억 2천 걸음이 모여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소아암 환자 치료비 지원 기부금 1억원에 환자 가족들의 심리케어에 도움을 주기위한 환자 가족 심리 치료비 3000만원을 추가해 총 1억 30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소아암 환자와 환자 가족분들의 심리 치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속적인 캠페인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캠페인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라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