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부패 행위 근절 위한 직무윤리 특별강연

GC셀은 홍기현 경기남부경찰청장을 초청하여 “바람직한 직무윤리”를 주제로 특별강연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GC셀은 홍기현 경기남부경찰청장을 초청하여 “바람직한 직무윤리”를 주제로 특별강연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손형민 기자] GC셀(대표 제임스박)은 홍기현 경기남부경찰청장을 초청하여 “바람직한 직무윤리”를 주제로 특별강연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홍기현 청장은 치안거버넌스(Security Governance)의 개념을 소개하며 고도화되는 현대사회에서 치안확보라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정부 및 경찰 뿐 아니라 기업과 시민사회가 상호협력하는 치안 활동을 강조했다.

특히 “GC셀과 경찰은 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지키고 행복한 사회를 만든다는 같은 목표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산업기술 유출, 직장내 성범죄 등 조직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패 사례를 설명하며 직무윤리를 강조했다.

GC셀은 지난 4월 ISO37001 인증을 취득해 부패 리스크를 사전에 식별하는 내부 통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위법/부패행위에 대한 예방 체계를 갖췄다. 

GC셀 제임스박 대표는 “이번 특별강연은 GC셀의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의 일환으로, 임직원의 윤리, 준법의식 내재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경영 투명성과 윤리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