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타‧브이올렛 시술 시연 및 1:1 핸즈온 코칭 선보여

     대웅제약은 최근 대구 브이성형외과에서 에스테틱 미용 실습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최근 대구 브이성형외과에서 에스테틱 미용 실습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손형민 기자]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최근 에스테틱 미용 실습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참석 대상은 대웅제약의 나보타와 브이올렛 학습을 원하는 대구·부산 의료진으로 구성되었으며, 세션은 △브이올렛 임상3상 결과 및 케이스 리뷰 △브이올렛과 나보타를 활용한 하안면 개선법 △라이브 시연 및 1:1 핸즈온 코칭 순으로 진행되었다.

브이성형외과 최원석 원장은 ‘브이올렛의 임상3상 결과 및 케이스 리뷰’ 세션을 맡아 브이올렛을 활용한 턱밑 지방 개선법을 공유했다.

리즈벨 클리닉 이종훈 원장은 하얀면 개선을 위해 나보타와 브이올렛를 활용한 복합시술 노하우를 전했다.

전문 의료진들의 라이브 시연 및 1:1 핸즈온 코칭 세션은 참석자들의 실질적 궁금증을 해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웅제약은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된 나보타와 턱밑 지방 개선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은 브이올렛을 시작으로 향후 에스테틱 파이프라인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나보타와 브이올렛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시술법을 적극 공유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의 두번째 메디컬 에스테틱 라인업인 브이올렛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로, 주성분인 데옥시콜산은 비가역적 지방세포 파괴 작용 기전으로 효과가 장기간 지속되는 차별점을 가졌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