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조기 정착 프로그램..."다양한 프로그램 지속적 진행"

동아쏘시오그룹은 최근 동아멘토링 수료식 및 결연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최근 동아멘토링 수료식 및 결연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은 신입사원 조기 정착 프로그램 '동아멘토링' 수료식 및 결연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동아멘토링은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그룹 신입 사원들의 안정적인 정착 및 사내 인적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멘토(선배)와 멘티(신입사원)는 6개월간 짝을 이뤄 바람직한 회사 생활과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고 문화예술 공연 관람,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자율적으로 실시한다. 지난 2010년부터 실시해 24기까지 총 2560명이 멘토링 활동에 참가했다.

이날 행사는 24기 참가자들의 활동 영상을 통한 멘토링 역할 및 우수 사례 공유, 최우수/우수 커플 시상 및 소감 발표, 25기 멘토-멘티를 위한 격려사 등이 진행됐다.

24기 우수 멘토링 커플에 선정된 홍신기 동아제약 선임은 “멘토와 허물없이 소통하고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면서 많은 추억을 쌓은 보람찬 멘토링 활동이었다“며 “멘토에게 배운 것들을 발판 삼아 멘토처럼 마음이 열려있고 많은 가르침을 줄 수 있는 선배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앞으로도 신입사원의 빠른 적응과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