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최우선 설계...소비자 중심 헬스케어 브랜드 강화 목표

삼진제약은 헬스케어 사업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삼진제약은 헬스케어 사업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최용주)은 헬스케어 사업 관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삼진제약 헬스케어 사업 홈페이지는 사업 및 브랜드 소개, 고객지원 등을 전면에 배치시켜 주요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직관적이고 유기적으로 배열된 메뉴는 고객들에게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이 될 수 있게 구성돼 있다. 

또 각기 다른 OS환경을 가진 디바이스(PC, 스마트폰, 태플릿 등)를 포함, 어느 환경에서도 원활한 화면 구동이 될 수 있게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하는 등, 삼진 헬스케어 사이트는 고객중심의 설계를 기반하고 있다.

특히 홈페이지 컨텐츠에는 헬스케어 중심사업분야로서 디지털 헬스케어 영역의 심전도 분석 솔루션인 ‘에스패치Ex’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와 경험도를 높일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주 내용으로 에스패치Ex의 소개와 사용법을 영상으로 경험할 수 있고, 또한 부정맥에 대한 정보도 정리해 고객들로 하여금 질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제품과 솔루션에 대해 잦은 문의를 정리한 FAQ와 직접 연결을 위한 On-line contact page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삼진제약은 “홈페이지 구축은 삼진 헬스케어가 고객과의 연결과 참여를 통해 가치창조를 이뤄 내고자 하는 첫걸음이다"이라며 "그 첫번째인 심전도 웨어러블 측정기기 에스패치Ex를 경험하는 병원과 사용자, 그리고 잠재적인 고객들의 참여로 향후 상호작용할 수 있는 정보 나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소비자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참여 중심의 헬스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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