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현장 대면·비대면 결합한 원격 제품 디테일로 마케팅 강화

유유제약 온라인 학술정보 프로그램 유LIVE 진행 모습.
유유제약 온라인 학술정보 프로그램 유LIVE 진행 모습.

[메디칼업저버 정윤식 기자] 유유제약은 의료현장 대면 및 비대면을 결합한 온라인 학술정보 제공 플랫폼 '유LIVE'를 통해 영업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유LIVE는 유유제약 영업사원이 병·의원을 방문해 화상회의 시스템을 연결하고 본사 학술팀이 원격으로 제품 디테일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대면과 비대면이 결합됐다. 

참여를 원하는 의료진은 참여 희망 날짜와 제품 관련 문의사항을 신청서에 작성하면 된다. 

이후 학술팀은 날짜 조율 및 사전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해 의료진에게 회신 후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을 진행한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올해부터 시작된 유LIVE는 의료진이 사전에 질문한 내용에 대해서만 근거 중심으로 답변을 한다"며 "이 때문에 진료현장 맞춤형으로 필요한 부분만 들을 수 있다는 점과 쌍방 소통이 된다는 점에서 만족스럽다는 피드백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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