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어성초 추출물·마늘 추출물·티트리오일 주성분 4-퍼티네올 등 자연유래성분 함유
여성 Y존 밸런스 유지에 도움…휴대 간편해 언제나 사용 가능

▲한국콜마 '지앤레이디 미스트(G&LADY MIST)'.
▲한국콜마 '지앤레이디 미스트(G&LADY MIST)'.

[메디칼업저버 박선혜 기자] 한국콜마가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성 Y존 케어 제품 '지앤레이디 미스트(G&LADY MIST)'를 출시했다.

지앤레이디 미스트는 쑥, 어성초(약모밀) 추출물, 마늘 추출물, 9종의 발효성분, 티트리오일의 주성분인 4-퍼티네올 등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민감한 여성의 Y존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가 간편해 필요 시 언제나 사용할 수 있다. Y존 케어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스프레이는 360도 어느 방향으로도 분사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지앤레이디 미스트의 성분인 어성초는 세균, 진균 및 비병원성 곰팡이에 대한 향균작용과 아토피성 질환 완화 및 소염 기능이 있다. 또 어성초에 함유된 성분인 데카노일 알세트알데히드는 항생제인 설파민보다 약 4만배 이상 항생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이와 함께 어성초의 퀘르시트린(Quercitrin) 성분은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피를 맑게 해주고 피부 속의 독도 없애 환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효과가 있다. 아울러 어성초는 염증을 가라앉히는 효과가 탁월해 피부염, 피부질환, 여드름에도 효과적이다.

지앤레이디 미스트의 또 다른 성분인 티트리오일은 향균, 항염, 항자극 등 효능·효과를 가진다.

여성들은 지앤레이디 미스트 사용으로 △유지 △항균 △저자극 △보습 △냄새 케어 등 다섯 가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구체적으로 피부 유사 pH 시스템으로 자극을 최소화해주는 약산성 수분 미스트라는 점에서 Y존의 밸런스 유지가 가능하다. 유기체 균형 유지 및 병원균에 대한 저항성 확보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또 EWG GREEN 등급의 원료로만 구성, 순한 보습력으로 민감한 피부에 최적화된 안심 포뮬라로 안전하다. 이와 함께 피부 수분 결합능을 지닌 식물 유래 성분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Two Capsulation System으로 불쾌한 냄새를 포집해 제거한 후 향을 서서히 방출해 쾌적함을 유지하는 효과가 있다.

한편 지앤레이디 미스트는 △생리 전후 신경 쓰일 때 △공공시설 이용 후 신체관리가 필요할 때 △여행이나 장기간 외부환경에서 활동할 때 △운동 후 불편함을 해결할 때 등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