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바로알기 캠페인 일환…임직원·직계가족 대상 검진 비용 전액 지원

JW메디칼이 자사 임직원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유방암 검진 비용을 지원해주는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메디칼업저버 정윤식 기자] JW메디칼이 자사 임직원들과 가족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캠페인에 나선다.

JW메디칼은 인근 의료기관과 협력해 JW메디칼과 자회사인 JW바이오사이언스 임직원 및 직계 가족들을 대상으로 유방암 검진 비용을 지원해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복리후생 차원에서 임직원 지원자 중 총 20명을 선발해 검진 비용 전액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JW메디칼은 지난 7월부터 유방암에 대한 질환정보와 관련 검진법 등에 대한 영상콘텐츠를 제작해 그룹 유튜브 채널에 게시하는 등 유방암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JW메디칼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건강을 지키고 주력 제품인 3D 유방촬영기에 대한 대내외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유방암은 조기에 발견하면 95%가 넘는 생존율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검진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W메디칼은 프리미엄 3D 유방촬영기와 유방 조직 절제연 검사 전용 엑스레이 등 유방외과 장비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여성 건강증진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