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병원,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강동경희대병원,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 박선재 기자
  • 승인 2019.04.1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고객감동 슬로건 선포
존중, 예의를 갖춘 경청 · 쉽고 자세한 설명 · 따뜻한 위로 다짐

[메디칼업저버 박선재 기자] 강동경희대병원(원장 김기택)이 10일 별관 강당에서 '환자 곁에서 항상 함께하겠습니다'라는 타이틀로 2019년 고객 감동 슬로건을 선포했다. 

고객 감동의 출발선은 환자와의 소통에 있다는 취지로 소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담아 3가지 중점 실천항목을 공표했다.

3가지 실천항목은 '존중과 예의를 갖춘 경청', '정기적인 회진과 쉽고 자세한 설명', '행복한 경험과 따뜻한 위로'로 환자가 치료를 받는 과정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담았다.

이러한 실천항목이 병원 내 고객 감동 서비스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슬로건 포스터를 제작하여 전 부서에 부착하고 전 직원이 슬로건 배지를 착용토록 하였으며, 전사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또한, 부서별 CS리더 총 60명을 선정하여 부서별로 맞춤형 고객 감동 활동이 활발하게 전개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김기택 원장은 "급변하는 대내외 의료 환경 속에서 특히 의료서비스에 대한 환자의 만족도가 미치는 영향력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며 '항상 환자와 함께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전 교직원이 합심하여 환자 중심병원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해 나가자"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