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지놈-Leo Healthcare International과 공동 개최...활발한 교류 약속

GC녹십자의료재단은 GC녹십자지놈, Leo Healthcare International과 함께 미얀마에서 Advanced Lab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GC녹십자의료재단과 GC녹십자지놈은 최근 미얀마에서 Leo Healthcare International Co., Ltd와 공동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미얀마 지역에서 Advanced Lab을 운영하고 있는 Leo Healthcare International Co., Ltd의 주관으로 진행됐다. 

세미나는 ▲Personalized Genomic Test ▲Health & Safety Every Day 라는 주제로 개최됐으며, GC녹십자의료재단의 선천성대사이상검사, 중금속 미네랄검사, GC녹십자지놈의 비침습적 산전검사(G-NIPT), 암 감수성 검사(암지키미) 등에 대한 소개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세미나에는 약 60명의 미얀마 대형병원 산부인과, 소아과, 건강검진센터 의사 및 정부기관 관계자들이 참여하여 뜨거운 관심 속에 개최됐다.

LEO그룹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올해 말부터 미얀마에서 GC녹십자의료재단, GC녹십자지놈의 Advanced Lab Testing Service 및 genomic testing의 공급 및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히 미얀마 전역에 GC녹십자의료재단, GC녹십자지놈의 서비스 공급뿐만 아니라 미얀마 의료 서비스와 진단방법의 고도화를 위해 한국과의 학술교류에 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GC녹십자의료재단 이은희 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GC녹십자의료재단과 GC녹십자지놈의 진단서비스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 미얀마의 의료진 및 모든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단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활발한 교류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