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피부모발학회서 의료진 안면부 시술 강의...공동부스도 공개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최근 열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강의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안원준)는 최근 열린 제28차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국내외 의료진 대상 PN 성분 의료기기 리쥬란®과 히알루론산(HA) 필러 클레비엘 등의 안면부 시술 강의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파마리서치는 이번 학회에 플래티넘 등급의 후원사로 참가해 리쥬란®, 클레비엘, 디셀 350® TRA 등을 중심으로 한 항노화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또 이를 활용한 시술 효과 극대화 및 시너지 효과를 나타내기 위한 안면부 시술 술기 등에 대한 강의를 전개했다. 

특히 이번 학회에서는 현장을 방문한 중국 의료진 50여 명을 대상으로 파마리서치의 피부미용 포트폴리오와 이를 활용한 최신 시술 테크닉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클레비엘 사업 인수 이후 처음 진행된 통합 학술 행사에 국내외 의료진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감사하다”며 “향후에도 전방위적 피부미용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특화된 학술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국내외 의료진들과 접점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PN 성분 피부미용 의료기기 리쥬란® 라인업 확장에 이어 HA 필러 및 보툴리눔 톡신 품목 편입 등을 통해 다양한 피부미용 파이프라인에 대한 기반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