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약산업 > 의료기기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멘토, 해외 의료진 교육 성료태국 의료진에 수술법 교육 및 토론...내달 인니 의료진 초청 예정
양영구 기자  |  ygyang@mo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1호] 승인 2018.05.25  10:40:1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멘토는 최근 COE 프로그램을 통해 태국 의료진을 초청 교육과 토론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에스테틱브랜드 멘토는 COE(Center of excellence)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의료진 교육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교육에는 태국 성형외과 전문의 3명이 초청돼 국내 의료시설을 방문하고, 가슴 성형 수술 방법에 대한 교육과 토론 자리가 마련됐다.  

멘토는 COE 프로그램을 통해 2013년도부터,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에서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가슴성형 수술 관련 주제로 활발하게 교류하고 있다. 

특히 교육행사를 진행한 이후부터 한국 의료진들의 우수한 가슴성형 수술 결과로 지역내에서 리더로 손꼽히고 있으며, 이에 매년 교육 요청이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다.

멘토는 1년에 최소 2회 해외 의료진과 가슴성형 수술 경험을 나누고 있고, 지금까지 국내 30개 병원에 대만∙태국∙인도네시아 등 국가의 의료진 120명이 방문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태국에서 밤룽랏 병원 성형외과 카셈삭 파융타나쌉 전문의, 마스터피스 클리닉 성형외과 쏨분 와이프립 전문의, 얀희 국제병원 성형외과 쏨싹 슐리와타나퐁 전문의가 한국을 방문, 서울 디에이성형외과에서 진행된 가슴성형 수술을 참관하고 수술 방법에 대해 토론했다. 

참석한 태국 의료진은 모두 한국 성형외과 시장의 성장과 성형외과 의료진의 높은 학술적 관심에 좋은 평가를 보냈다. 

한편, 멘토는 다음달에 인도네시아 의료진을 한국에 초청할 계획이며, 이 같은 기회를 통해 한국을 의료 허브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양영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