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헬드형 고주파(RF) 장비...BTL코리아 “새로운 요법 제공할 것”

BTL 메디컬테크놀로지코리아(이하 BTL코리아)의 고주파(RF) 장비인 BTL 엑실리스 엘리트(BTL Exilis Elite)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획득했다. 

▲ BTL코리아의 BTL 엑실리스 엘리트.

BTL 엘실리스 엘리트는 BMI 지수 25~35kg/㎡의 비만환자를 대상으로, 고주파 전류를 심부조직에 투과시켜 열효과를 이용해 지방을 감소하는데 사용되며, 고주파 전류를 이용해 주름의 비침습적 치료를 위한 피부과 시술의 사용을 목적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BTL 엑실리스 엘리트는 국내 인증을 받은 고주파 장비 중 하나로, 동일한 기기를 사용해 지방감소와 주름개선 시술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고주파(RF) 헨드헬드 기기다. 

BTL 엑실리스 엘리트는 최대 출력 120W의 고출력 에너지를 피하 지방층 깊숙이 전달하는 방식으로, 접촉 부위의 지방세포가 고열에 의해 자연사하도록 유도한다.

이때 고주파 에너지가 노화된 콜라겐을 새로운 콜라겐으로 재싱시켜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41~43도의 고열이 피부 내 2cm까지 투과되며, 피부 표면에는 화상을 입지 않도록 표면 온도를 즉각 낮추는 BTL의 냉각제어 기술이 적용됐다.

약 10도까지 온도를 낮출 수 있어 사용자는 찜질 수준의 온기만 느낄 뿐 별다른 통증은 없다.

아울러 시술 깊이와 온도는 개인의 피부조건과 지방층의 두께에 따라 조절 가능하며, 신체 어디든 적용할 수 있다. 

시술 효과는 약 2주 후부터 드러나며 수술과 통증 없이 약 30분 내 시술이 완료되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BTL코리아 디아나 스필카 지사장은 “BTL 엑실리스 엘리트 시술로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또 통증 없이 체형 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국내에서도 BTL 기기의 안전성과 효능을 인정받아 의의가 크며, 계속해서 더 새로운 요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