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훈 부장 등 각종 표창 수상

 

녹십자는 5일 창립 49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과 가족사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경기 용인에 위치한 본사 목암빌딩 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창립기념식은 녹십자와 녹십자홀딩스, 녹십자엠에스, 녹십자랩셀, 녹십자셀 등 녹십자 가족사와 오창과 화순, 음성공장 및 전국사업장을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연결해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허일섭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녹십자는 연구개발, 생산, 품질관리를 글로벌 수준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쏟아온 임직원들의 노력을 기반으로 면역글로불린제제 ‘아이비글로불린에스엔’의 미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GCBT 캐나다 공장 준공 등의 성과를 계속해서 만들어나가고 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창출 및 확대를 위한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R&D 투자뿐만 아니라, 기술, 인력, 시스템의 혁신과 임직원들의 사고와 인식 전환이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며 마음가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창립기념사에 이어 녹십자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에게 수여하는 훈장인 녹십자 장을 포함한 각종 표창을 수여했다.

개척장은 개발본부 하석훈 부장에게, 번영장은 오창공장 생산2팀 김종경 과장에게, 그리고 봉사장은 PD본부 마케팅팀의 김재왕 부장에게 각각 수여됐다. 

또한 단체표창은 녹십자 종합연구소 세포배양2팀 등 9팀에게, 우수표창은 녹십자셀 품질팀의 서미라 부장 등 35명에게 수여됐다. 이와 함께 녹십자홀딩스 경영지원실 총무팀 이명규 부장을 비롯한 127명의 임직원에게는 근속상을 전달했다.

[주요 부문 수상자 명단]
■ 녹십자 장
-개척장 녹십자 개발본부 PL Unit팀 하석훈 부장
-번영장 녹십자 오창공장 생산2팀 정제3파트 김종경 과장
-봉사장 녹십자 PD본부 MKT1팀 김재왕 부장

■ 단체표창
- 녹십자 종합연구소 세포배양2팀 등 9팀

■ 우수표창
- 녹십자셀 품질팀 서미라 부장 등 35명

■ 근속상
- 녹십자홀딩스 경영지원실 총무팀 이명규 부장 등 근속 127명

키워드

#녹십자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