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나리니, 심장병어린이 수술비 300여만원 후원
메나리니, 심장병어린이 수술비 300여만원 후원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6.05.2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t's Heart 캠페인 시즌2 통해 후원금 마련...한국심장재단에 전달
한국메나리니가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320만원을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했다.

한국메나리니(대표 알버트 김)는 지난 24일 한국심장재단(이사장 조범구)에 'Let's Heart 캠페인 시즌2' 후원금 300여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한국메나리니가 작년 12월부터 3월까지 네 달간 진행한 'Let's Heart 캠페인 시즌2'을 통해 마련됐으며 이 캠페인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후원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의료진이 동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를 풀고 인증한 후 하트를 적립해 한국심장재단에 후원하는 방식으로 진행, 300여명의 의사들이 참여했다.
 
한국메나리니 알버트 김 대표는 “지난 캠페인에 이어 많은 의료진이 뜻을 함께 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치료가 가능함에도 경제적 형편이 어려워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심장재단 조범구 이사장은 "Let's heart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후원해 준 한국메나리니와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의료진들에게 감사한다"며 "이번 후원금은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환자의 수술비로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