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트라이볼 야외무대

인하대병원(병원장 김영모)이 오는 5월 21일(토) 저녁 7시 인천 송도 트라이볼 야외무대에서 개원 20주년을 기념해 지역사회에 생명의 가치와 아동보호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인천시민과 인하대병원이 함께 하는 생명존중 콘서트>를 개최한다.

인천광역시청과 인천권역심뇌혈관질환센터, 인천금연지원센터, 그리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무료 관람 콘서트이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외부 초청 가수인 김재희(부활 3~4기 보컬), 정동하(부활 10~13기 보컬), 소냐, 김성면(그룹 K2)씨가 있고, 인하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오케스트라인 마에스트로와 인하대병원 간호부 중창단이 출연한다. 사회는 이은경 아나운서가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출연진 중 가수 김재희씨는 재능 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수십 차례의 ‘김재희s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콘서트’를 개최하며 생명의 가치를 이슈화하려는 노력을 통해 많은 관심을 이끈 인물이다.

김영모 병원장은 “인천을 대표하는 대학병원으로서 인하대병원이 지역사회와 함께 한지 20년이 지났다. 사람으로 치면 성년을 맞이한 셈이다. 앞으로의 20년을 바라보면서 생명의 소중함과 소외된 아이들이 학대에 방치되지 않는 뜻을 중심가치로 생각하여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인하대병원은 오는 5월 27일(금), 개원 20주년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에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행사를 기획하며, 다가올 새로운 20년을 준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키워드

#인하대병원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