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케어 의료기기·신형 무영등·진단시약 등 49개 제품 전시

▲ JW중외메디칼은 KIMES 2016에 참가해 49개의 최신 의료기기를 선보인다.

JW중외메디칼(대표 노용갑)이 제32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6)에서 최신 의료기기를 대거 선보인다.

JW중외메디칼은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KIMES 2016에서 ▲유아가온장치 ▲유방촬영기 Selenia Dimension ▲마약진단의료기기 등 49품목 의료기기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최초 공개되는 유아가온장치는 유아의 혈중산소포화농도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최근 CE 인증을 획득했다.

무영등 허니룩스 LED RK는 연색성 지수(CRI: 색 표현 지수)를 높여 실제 태양광에 가까운 빛을 구현할 수 있는 개량제품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석션, 폐활량측정기, 멸균기 등도 함께 공개된다.

JW중외메디칼 노용갑 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체 기술로 개발한 유아케어 의료기기를 비롯한 다양한 전략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연구개발 활동을 통해 의료기기 국산화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JW중외메디칼은 부스 방문자를 대상으로 현장 마케팅을 진행하고, 제품 시연을 실시한느 등 다각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