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에스테틱스

▲ 젤틱의 어플리케이터 쿨미니. 턱에 대고 있으면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
일동에스테틱스(대표 윤석호)가 새로운 어플리케이터 ‘쿨미니’을 최근 국내에 출시했다.

‘쿨미니’은 미국 젤틱 에스테틱스(이하 ‘젤틱’)의 냉각지방분해술의 어플리케이터로 국소 부위의 지방 제거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기기로 턱밑 비수술적 지방 제거용이다. 지난해 9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판매허가를 획득한 데에 이어 국내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올해 3월 초 판매 허가 승인을 받았다.

쿨미니은 턱밑의 민감한 피부 조직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작고 유연한 곡선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효과는 1~2회 시술만으로 빠르면 3주만에 이중턱 지방 제거 효과가 나타난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해 직장인도 손쉽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젤틱 측은 "지방을 제거하고자 하는 신체 부위 중에서 턱과 목은 드러나 보이기 때문에 외모 콤플렉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국내 소비자들이 지방 제거를 고려할 만한 관련 시술이 시중에 많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라며 "쿨미니 출시로 소비자들에게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냉각지방분해술은 하버드 대학 연구진들이 지방 세포가 냉기에 노출되면 자연사한다는 점에서 착안한 신기술로 4,000 여 건의 임상 연구와 60 건 이상의 논문으로 검증됐으며, 현재까지 진행된 젤틱 시술 횟수는 전 세계에서 3백만 건 이상이다.

키워드

#젤틱 #쿨미니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