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마지 정품 팁 확인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

 

미용 의료기기업체 바슈롬싸우스아시아인크(솔타메디칼, 대표이사 이지민)에서 써마지(Thermage) 공식 홈페이지(www.thermage.co.kr)를 오픈했다.

써마지 공식 홈페이지는 심플한 구성으로 직관적이고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구현해 써마지 기기에 대한 정보와 정품 팁 인증을 빠르고 쉽게 받아볼 수 있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정품 써마지 팁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정품 팁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는 점이다.

아울러 솔타메티칼은 써마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고 정품 팁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오는 5월 31일까지 세 달 동안 ‘써마지 정품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써마지 홈페이지에서 정품 인증을 받으면, 미국 피부 전문가들이 인정한 세라비 보습제를 증정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정품 인증을 받으면 된다.

써마지 시술을 받은 병원명과 본인 시술에 사용한 팁의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즉시 정품 인증이 가능하다.

솔타메디칼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 개설과 이벤트를 통해 써마지 불법 팁 피해 사례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정품 팁 사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솔타메디칼은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1회 정품 인증 서포터즈를 모집, 써마지 정품 인증 확산을 위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