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서 개최…의료기기산업 공로자 표창 예정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가 오는 24일 임피리얼 팰리스호텔 세레나홀에서 제17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의료기기협회는 이번 정기총회에서 회원사 대상 서비스 강화 및 업계 권익 대변을 위한 올해 추진 사업들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날 정기총회 1부에서는 의료기기협회 황휘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2015년 사업 및 예결산 보고와 함께 2016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 승인, 임원 선임의 승인 등의 안건을 의결할 예정이다. 또 협회 회비체계 개편에 대한 보고도 진행된다.

이어 2부에서는 보건의료기기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업계 CEO 및 종사자, 의료기기 언론 기자에게 협회장 표창을 비롯해 국회의장, 보건복지부장관, 식품의약품안전처장 등 정부 부처 표창 수여식이 진행된다.

특히 협회의 창립과 성장의 기반을 다지는데 기여한 초대 협회장 이창규 DK메디칼솔루션 회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될 예정이다.

의료기기협회 황휘 회장은 “협회는 의료기기산업의 대표단체로서 업계 전반의 발전과 회원사의 권익대변, 국민보건 향상이라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글로벌 경쟁력 확보 및 해외 시장진출, 건강보험제도 개선 및 시장유통질서 확립 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협회에 애정 어린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정기총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70-7725-8706)로 문의 또는 홈페이지(www.kmdia.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