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56년 노하우 집결...만혼·노산시대 대비하는 신개념 센터

 

차병원 서울역 난임센터(병원장 윤태기)가 18일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차병원 서울역 난임센터는 차병원 56년의 모든 노하우를 집결한 신개념 난임센터로 만혼 시대와 노산 시대에 적극적으로 대비하는 신개념 난임센터다.

특히 국내 최초로 선보인 37난자은행을 비롯해 태아유전체센터, 가임력 보존 센터 등을 최첨단 기술이 집결됐다.

또 난임분야 세계적인 명의인 윤태기 병원장을 비롯해, 시험관 아기 시술의 권위자로 알려진 김유신 교수, 난소기능부전증과 반복적 착상실패 분야 전문 궁미경 교수, 착상전 유전진단(PGD) 권위자 강인수 교수, 가임력 보존과 난자냉동 분야의 37난자은행의 스페셜 리스트인 김자연 교수 등 산부인과 의료진이 최상의 진료를 제공한다.

작년 12월 진료를 시작한 차병원 서울역 난임센터는 서울스퀘어 건물 2~3층 총 2000여 평 규모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난임센터다. 인천공항이나 김포공항에서 국제공항철도를 이용하면 1시간이 채 걸리지 않으며, 특히 KTX를 이용할 수 있어 전국에서 접근이 용이하다.

차광렬 차병원 그룹 회장은 “차병원 서울약 난임센터는 전세계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새로운 난임센터의 모델”이라며 “임신 최고 성공률을 자랑하는 강남차병원과 함께 전세계 난임센터의 롤 모델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고 자부했다.

차병원 서울역 난임센터 윤태기 원장은 “차병원 서울역 난임센터는 37난자은행을 비롯해 태아유전체센터, 가임력 보존 센터 등을 최첨단 난임 시스템을 활용해 난임부부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찾아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프닝에는 딩밍산 중국 화력그룹 회장, 리밍쯔 홍콩 연합그룹 창립자, 싱가포르 메디컬그룹의 토니탄 회장을 비롯해 일본 오츠보 그룹 이사장, 일본 IVF 재팬 모리모토 부부 등이 함께 자리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