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틱스 울트라, 흉터관리법 모션 그래픽 공개
더마틱스 울트라, 흉터관리법 모션 그래픽 공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5.11.1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흉터 종류·개선제 사용 시기 등 내용도 담아
 

한국메나리니(대표 알버트 김)의 흉터 전문 제품 더마틱스 울트라가 쉽고 재미있는 모션 그래픽으로 올바른 흉터 관리 방법과 더마틱스 울트라 사용법을 알리는 활동을 전개한다.

'더마틱스 울트라 올바른 사용법 모션 그래픽'은 소비자가 잘못 알고 있는 흉터 관리 정보를 바로 잡고자 제작됐다. 대부분의 소비자가 사용 설명서를 잘 읽지 않고 있어 간단한 텍스트와 귀여운 이미지로 움직이는 화면을 만들어 소비자의 이해를 돕도록 했다.

더마틱스 울트라 공식 페이스북에서(www.facebook.com/DermatixUltr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마틱스 울트라의 성분 및 효과 ▲흉터의 종류 ▲흉터 개선제 사용 시기 ▲올바른 사용 방법 등의 내용이 포함됐다.

효과적인 흉터 관리를 위해서는 상처치료제와 흉터치료제를 정확히 구분하고 단계에 따라 올바르게 사용해야 한다. 상처 치료제는 상처 부위의 소독과 염증을 제거하고 2차 감염을 억제하는 효과로 흉터 개선에는 효과가 없다.

더마틱스 울트라는 붉고, 솟아오르고, 착색된 흉터를 흐리고, 부드럽고, 평평하게 개선한다. 상처가 아물고 딱지가 떨어진 후 아침 저녁 하루에 2회 흉터 부위에 소량만 얇게 펴 발라주면 되고, 통상적으로 3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한국메나리니 관계자는 “이번 모션그래픽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더마틱스 울트라의 올바른 사용법을 익히고 제대로 된 흉터 관리를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더마틱스 울트라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이 효과적인 흉터 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