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 메디톡스가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메디톡스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한국의 미(美)를 알리는데 일조하고자 9월 충북 청주시에서 열리는 '2015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에 공식후원사로 참여한다.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7일 청주시청 접견실에서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이승훈, 이하 조직위)와 '2015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충청북도와 청주시가 주최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과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는 올해 9회째를 맞이했으며, 세계 최대규모의 공예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비엔날레는 오는 9월 16일부터 10월 25일까지 40일 간 'HANDS+ 확장과 공존'을 주제로 옛 청주연초제조창 일원에서 열린다.

특히 올해는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인 알랭 드 보통(Alain de Botton)이 감독을 맡아 지휘하는 특별전을 통해 공예와 철학, 문학이 만남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정현호 메디톡스 대표는 "메디톡스의 본사와 제1, 2공장이 있는 충북에서 개최되는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에 공식후원사로 참여해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기업과 지역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