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파트너링, 잡페어 등 'BIO KOREA 2015' 적극 참여

범부처신약개발사업단(단장 주상언, 이하 사업단)이 국내 최대 규모 바이오 행사에 참여해 사업 및 지원과제 홍보에 나선다.

사업단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주최로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BIO KOREA 2015'에서 보건의료 TLO 협의체(Health Technology Licensing Office, 이하 H+TLO) 부스에서의 홍보,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파트너링 미팅 및 잡페어에 참여한다.

H+TLO는 2013년 5월 R&D 연구성과의 사업화 촉진을 위해 보건의료 R&D 사업단, 국공립연구소, 연구중심병원으로 구성된 협의체다.

사업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H+TLO 부스를 통해 사업단 및 전체 지원과제를 적극 홍보함으로 국내 신약개발 분야 주요 정책사업으로의 역할을 충실히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글로벌 제약사들과 1:1 파트너링을 통해 전체 지원 과제의 글로벌 경쟁력을 소개하고, 잡페어에 참여해 관련 분야 전문인력 양성 및 확산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주상언 범부처신약개발사업단장은 "사업단은 매년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최대 규모의 바이오 행사에 참여해 지원과제들의 글로벌 경쟁력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면서, "신약개발분야 국가 주요 정책 사업으로써 국내 최대 규모의 바이오 행사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신약개발 인프라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