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6일까지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에서 신청 가능

▲ 동국제약이 직장인을 위한 마데코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데카솔 식물 성분이 함유된 입술보호제 마데코밤을 발매하고 있는 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이 직장인의 입술 보호를 위한 '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23일부터 3월 6일까지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www.madecassol.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입술을 가리키고 있는 팀이나 부서원들 사진을 첨부해 접수하면 된다.

사연의 주제는 '우리 팀에 촉촉한 립밤이 필요한 이유'이며, 응모팀 중 100팀을 선정해, 사진의 인원 수만큼 입술보호제 마데코밤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 내내 사무실에서 난방기 등에 의해 건조해진 직장인의 입술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되돌리는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회사 동료들과의 유쾌한 추억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건조한 실내 환경은 피부 당김, 입술 각질과 같은 증상을 일으키기 쉽다. 특히 입술은 다른 피부보다 얇아, 각질을 손톱으로 뜯거나 침을 바를 시 피부 트러블을 야기할 수 있고, 트고 갈라지는 입술을 방치하면 입술 피부 노화가 빨리 진행될 수 있다. 이때 틈틈이 마데코밤을 발라 주면 환절기에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마데코밤은 색과 향이 없는 '마데코밤 모이스쳐'와 핑크색, 체리향의 '마데코밤 핑크' 두 가지 종류가 있다. 트거나 건조한 입술에는 두 가지 제품을 모두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