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방문자 편의성 및 웹 아이덴티티 살려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외국어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새 외국어 홈페이지는 특히 제품 정보 전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제품 분류를 세분화해 해외 방문자의 니즈에 맞게 검색이 가능하며, 특히 제품명을 모르더라도 성분명만으로 검색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영문뿐만 아니라 중문, 일문 등 다양한 언어의 홈페이지를 구축, 해당 국가 고객들에 대한 정보 지원을 강화했다.

디자인적으로도 CI 및 국문홈페이지의 회색과 붉은 계열의 색을 기반으로 하는 아이덴티티를 살려, 한 차원 세련되게 했다는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일동제약은 글로벌전략을 핵심 중장기전략으로 선정, 수출시장 개척에 주력하고 있다"며 "새로운 외국어 홈페이지가 기업 이미지와 신뢰도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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