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쌍 선정해 이하늬 쿠킹클래스 초청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이사 더크 반 니커크)이 변비 예방 및 대장 건강을 위한 5가지 '그린 레시피'를 소개하고 추가로  2월 25일부터 3월 9일까지 2주 동안 일반을 대상으로 '베스트 그린 레시피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 레시피'는 ▲바다 품은 레시피, ▲앙큼상큼롤 레시피, ▲다마시또 레시피, ▲참맛있근 레시피, ▲채소롤롤 레시피로, 5가지 모두 요리 전문 파워블로거들이 개발하고 식품영양학 전문가의 감수를 통해 완성됐다.

각각의 레시피는 다시마, 양배추, 두부, 현미, 연근 등 변비 예방과 대장 운동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풍부하게 보유함과 동시에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베스트 '그린 레시피'를 찾아라! 이벤트는 5가지 중 변비 완화에 가장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거나 따라 하고 싶은 최고의 레시피를 투표하여 참여 가능하며, 변비지식인 홈페이지(http://www.bbhelp.co.kr/)의 PC·모바일 버전 모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쌍에게는 둘코락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이하늬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해당 쿠킹클래스는 오는 4월 2일(수)에 진행될 예정이다.

둘코락스®-에스 PM 김윤혁 대리는 "글로벌 No.1 브랜드인 둘코락스®-에스가 변비로 고생하는 이들의 고민을 함께하고 생활 속에서 도움이 되고자 5가지의 '그린 레시피'를 기획하게 되었다. 일반 소비자들이 접근하기 쉬운 재료와 풍부한 영양 밸런스로 구성된 '그린 레시피'를 적극 활용하여 변비 예방과 대장 건강에 긍정적인 식습관을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레시피 개발에 도움을 준 수원대학교 식품영양학과의 임경숙 교수는 "5개의 '그린 레시피'는 잡곡류, 채소류, 견과류 등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어, 효과적인 장 운동 촉진과 함께 영양 밸런스를 꼼꼼하게 갖춰 변비 완화에 좋은 식단이다"라고 추천 및 감수 의견을 설명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둘코락스®-에스는 현재 세계 90여 나라에서 판매중인 세계 판매 1위의 변비 치료제로, 복용 후 약 8시간 후 배변 효과가 나타나므로 배변 시간이 예측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