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365mc지방흡입병원이 비만 전문 네트워크병원 365mc 단독센터 최초로 2013년 지방흡입술 1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서울365mc지방흡입병원은 지난 7월 365mc(전 지점) 최단기간 지방흡입 1만 건 돌파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특히 1만 번 째 환자가 비만 전문병원을 찾아 한국에 처음 방문한 해외 환자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해석했다.
























지난 11월 21일 1만 건 돌파라는 기록을 축하하기 위해 서울365mc지방흡입병원에서 1만 번 째 환자와 이선호 이사장, 김원준 부병원장, 안재형 원장 등 의료진과 함께 기념 촬영식을 가졌다.

1만 번째 환자 재스민(국적 싱가폴) 씨는 "한국어를 2년간 배우기도 하고, 한국 드라마 등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았다"며 "몸매 관리를 위해 어떤 병원이 좋을지 고민하던 차에 한국의 지방흡입수술 전문 병원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이 후 병원 직원 분들이 궁금한 사항에 대해 매우 친절히 답해주셔서 서울365mc지방흡입병원을 신뢰하고 수술을 받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365mc지방흡입병원은 의료서비스의 국제화에 따른 외국인 환자의 병원 이용 및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외국인 환자들의 편안한 비만 진료를 돕기 위해 외국인 전담 코디네이터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외국인 환자들을 위한 영어, 중국어 전담 직원을 배치하여 예약과 검사안내, 상담 등의 서비스를 돕고 있으며, 최근 중국인 환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중국어 통역이 가능한 전문 코디네이터도 영입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