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가 의료소모품 전문 쇼핑몰인 미소몰닷컴의 주요 의료소모품에 대해 전격적인 가격 인하를 시행한다.

미소몰닷컴은 병의원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의료소모품과 전산·사무용품을 원스톱(One-stop)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의료소모품 전문 쇼핑몰로, 2007년 론칭 이후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며 의료소모품의 온라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미소몰닷컴 가격 인하의 주요 제품은 일회용 주사기·주사침류, 수액용품, 거즈 등 병의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품목들을 대상으로 하며, 평균 17%의 가격 인하율이 적용된다. 향후 지속적으로 가격 인하 품목을 확대 할 예정이다.

유비케어의 미소몰닷컴 관계자는 “미소몰닷컴의 이번 가격 인하는 일회성 프로모션이 아닌, 공급업체들과 협력을 통하여 미소몰닷컴이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첫번째 스텝”이라며, “미소몰닷컴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의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소몰닷컴은 지난 16일까지 ‘물놀이 하면서 휴대폰을 못쓴다구요?’라는 주제로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휴대폰 방수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다음 달에는 ‘눈 앞에 치킨을 배달해드립니다’라는 주제로 복날맞이 치킨 배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