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포털 ‘해빛(http://www.havitcare.com)’이 DMB채널 U1 PLUS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피트니스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해빛’이 제공하는 피트니스 동영상 콘텐츠는 ▲’자가 스트레칭’ ▲’커플 스트레칭’ ▲’근력 운동’ ▲’직장인을 위한 운동’ 등 유형별로 구성된 총 100여편의 운동법으로, U1 PLUS 채널에 편성된 ‘해빛 피트니스’ 코너를 통해 매일 7회 이상 방송된다.

특히 모든 동영상 콘텐츠를 직접 자체 제작한 ‘해빛’은 각각의 운동법을 전문 헬스트레이너와 일반인의 상세한 시범으로 소개해 누구나 가정과 직장에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을 통해서도 운동법을 배울 수 있도록 ‘해빛TV’ 메뉴를 통해 피트니스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육아 정보, 생활 건강 상식, 요리법 등의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 역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코오롱베니트 김민정 헬스기획팀장은 “출퇴근 시간 DMB를 시청하는 직장인은 물론, 드라마, 스포츠중계 등을 즐기는 시청자들이 방송시간 틈틈이 ‘해빛 피트니스’가 소개하는 간단한 운동을 통해 건강을 지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한 행복한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하고 흥미로운 건강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